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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나눔보청기에서는 양이(兩耳)를 권장하나요?
어떤 회사의 보청기를 취급하나요?
나눔보청기의 서비스는 다른 보청기 회사와 어떻게 다른가요?
나눔 보청기의 “나눔”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나요?
좀 더 나이가 들고 안 들리게 될 때 보청기를 착용하면 안되나요?
보청기 사용시 꼭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왜 나눔보청기에서는 양이(兩耳)를 권장하나요?
보청기를 착용하려면 양이로 착용해야 한다는 것은, 의학적으로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뇌의 청각기능은 양이를 바탕으로 합니다. 따라서 양이착용이 자연적인 감각을 크게 높여줍니다.
또한 소음 많은 곳에서는 양이착용만이 잘 듣게 해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난청인들이 편측착용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너무나 높은 보청기의 가격입니다.
나눔보청기의 모토는, 고객이 비용 때문에 양이착용을 망설이는 일은 없게 만들자는 것입니다. 가격을 확 낮추어 쉽게 양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플랜을 설계했습니다.
어떤 회사의 보청기를 취급하나요?
나눔보청기는 글로벌 제조사의 최신제품만을 제공합니다. 보급형 제품이나 지나간 모델의 제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나눔보청기의 서비스는 다른 보청기 회사와 어떻게 다른가요?
보청기 사업은 판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판매하고 서비스”하는 사업이어야 합니다. 나눔보청기는 보청기를 정직한 가격에 판매할 뿐 아니라 고객이 보청기를 사용하시는 동안 지속적으로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보청기 서비스를 준비하였습니다.

수리 서비스
별도의 전문 A/S실이 갖추어져 있으며, 제조사 경력의 A/S전문가가 상시 대기합니다.
제조사 급의 최고의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고의 장비와 A/S전문가를 기반으로, 나눔보청기는 즉석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방문 수리 시에 자신의 보청기가 수리되는 과정을 직접 보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고객에게 2년간 무상A/S를 제공합니다.
신규고객에게 2년치 배터리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양이 4박스, 측이 2박스)

청능 서비스
최신 고가 장비인 “Aurical Plus” 등 업계 최고의 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랜 경험의 전문 청능사가 상시 대기합니다.
고객의 청력뿐 아니라 보청기의 작동 정도를 실시간으로 확신시켜 드립니다.
실이측정(Real Ear Measurement)을 통해 정확한 보청기 출력을 계산하여,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소리를 제공해드립니다.
보청기 구입 후, 체계적인 조절 프로그램이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전화관리프로그램 : 모든 고객에게 주기적으로 연락하여 보청기 조절상태, 고장여부 등을 파악하고, 필요 시에는 내방하여 무료로 테스트 및 A/S를 받도록 도와드립니다.
나눔 보청기의 “나눔”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나요?
나눔보청기의 설립이념은 “나눔”입니다.
날이 갈수록 이웃들이 멀어지는 현대에 꼭 필요한 것이 나눔의 정신이라고 믿습니다.
저희는 착한 가격과 착한 서비스로 고객과 이익을 나누는 것부터 시작해서, 회사의 모든 활동에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것입니다.
좀 더 나이가 들고 안 들리게 될 때 보청기를 착용하면 안되나요?
보청기 최초 착용이 대개의 경우 최적기보다 8년이 늦는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문제는 늦게 보청기를 착용할수록 뇌의 청각기능이 저하되어 되돌리기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미리미리 적절한 보청기 착용으로 난청의 진행을 늦추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청각기능 저하를 방치하는 경우 뇌의 기능이 저하되고 이것이 일정부분 치매진행을 촉진한다는 의학적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보청기 사용시 꼭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보청기는 정밀 전자기기입니다. 항상 신체와 접촉하는 관계로 많은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특히 주의하셔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정밀전자기기인 보청기는 습기에 취약하여 보청기 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목욕 또는 운동 시 보청기 착용을 삼가고, 귓속이 충분히 건조된 후 보청기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청기를 착용하지 않을 때는 습기 제거통 안에 보관하십시오.
  • 보청기에 물이 들어간 경우, 즉시 보청기에서 배터리를 분리한 후 선풍기 바람으로 건조시키십시오. 절대 배터리를 보청기에 넣지 마시고 매장 방문 후 보청기를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귀지가 보청기 소리 발생 부분에 쌓이면 스피커(리시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보청기를 청소하여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헤어스프레이 또는 헤어드라이기 사용 시 보청기를 꼭 빼두십시오. 헤어스프레이는 소리가 들어가는 부품인 마이크 고장의 원인이 되며, 헤어드라이기의 열기는 보청기 내부 부품에 손상 또는 변형을 줄 수 있습니다.
  • 겨울철 스웨터나 털옷에서 발생되는 고압의 정전기는 보청기 핵심 부품인 앰프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겨울철 정전기가 발생 되는 옷을 입거나 벗을 때에는 보청기를 빼두십시오.
  • 작은 크기의 보청기는 아동 또는 애완동물에 의해 파손되기 쉽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보청기는 가급적 보청기 케이스나 습기 제거통에 보관하시고 아동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놓으십시오.
  • 만약 보청기가 파손 되었다면 파손된 보청기 부품을 갖고 매장으로 방문바랍니다.
  • 주기적으로 나눔보청기 매장에 방문하여 수리전문가와 청능사의 관리를 받으면 보청기를 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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